class="color-gray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 산행일지

백두대간 백학산 단체사진

   백두대간 산행이 벌써 13차..6개월간 매월 2,4주차 토요일에 실시하다 보니 이만큼 왔습니다.

   백두대간 모든 코스를 연이어 하는 것이 아니고 중간중간 잘라서 하는만큼 마루금의 맛은 훨씬

   덜하지만 그래도 바쁜 회사생활,가정생활에 이렇게라도 남한 땅 백두대간의 모든 곳을 밟고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

 

 

              총 35명이 함께 했는데  사진에 빼먹은 사람이 제법되네요..화장실로 튀어간 사람들이 있다는 얘기지요..

              비교적 먼거리지만 이 청허는 표가 딱 나네요..^^

 

             지기재-회령재구간 총 16.2킬로의 딱 중간쯤 되는 곳..백학산입니다..흰 학들이 많이 노닐었다는 곳인데..

             모래시계의 주제곡 러시안 White Crane 노래를 계속 흥얼거렸습니다..저는 여전히 위풍당당..

             설악산 무박 산행을 마시고 하루 쉬고 바로 왔지만 다리가 조금 아릿한 것 빼고는 아주 괜찮았다는..